본문 바로가기
주간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11월 13일 – 11월 19일)

by 별공주인 2023. 11. 12.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고기자리의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물고기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제목 상자

 

이번 주 천체 변화

이번 주 월요일(13일)에 신월(초승달)이 뜹니다.

 

따라서 이번 주(11월 13일 – 11월 19일) 행성의 위치는 태양과 화성은 전갈자리, 수성이 사수자리, 금성은 천칭자리, 목성과 천왕성이 황소자리, 토성과 해왕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명왕성은 염소자리에 있습니다.

 

수성, 금성, 화성, 토성, 명왕성은 순행하고 있으며, 목성, 천왕성, 그리고 해왕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천체 변화에 따른 전반적인 흐름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신월(New Moon)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달이 뜨는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날은 태양과 달이 합 (Conjunction)을 이루고 있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감정의 동요 없이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월(New Moon)과 만월(보름달: Full Moon)이 의미하는 바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신월과 만월의 의미 알아보기 링크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이번 주 물고기자리 삶의 중심은 자기 자신과 사회적 성공입니다.

매사에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임한다면 반드시 그에 합당한 보상을 얻을 것입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좋은 태도와 매너를 보이는 시기입니다. 다만 현실성과 실용성이 떨어지는 때입니다.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도 쉽게 포기하거나 지나칠 가능성이 큽니다.

 

자신의 사회활동과 관련해 어떤 고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면한 문제를 가볍게 여기고 해결하지 않은 채 그대로 안고 가거나, 부딪쳐서 개선하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후자가 좋습니다.

 

여러분의 지적 사고와 분석력 그리고 정보 전달력이 돋보이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능력을 발휘해서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때입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세심하게 잘 살피고 그에 맞는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통방식이 사회적 성공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에서 신월이 뜹니다. 정신적 활동과 관련해 무언가를 새롭게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색을 좋아하고 시야가 넓어집니다. 그리고 자신의 이상이나 신념을 지키려고 합니다. 따라서 자기 생각에 확신이 서고 자존심이 높아집니다. 자신의 신념에 반하는 사람들과는 마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지나치면 자신이 가진 의사소통의 강점을 망각하고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경우도 생기며 극단적인 행동도 서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신적 활동에 있어 비중을 두고 많은 에너지를 소모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적절히 스스로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연애나 결혼을 위한 상대를 선택할 때 유산이나 용모가 뛰어난 배우자를 고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성과의 관계를 통해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지성 때문에 주위에 개성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일 것입니다. 이 시기 여행은 여러분의 지적 호기심을 채울 수 있는 매우 좋은 수단입니다. 여행에서 매우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교우관계에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자신만의 명확한 기준이 생기는 때입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이 좋아하는 친구와 싫어하는 친구 사이의 경계가 명확해질 것입니다. 사적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주도권을 쥐게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주간 별자리 운세 포스팅은 개인의 정확한 출생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운세가 아닙니다. 생일을 기초로 한 12구간의 태양 별자리 움직임을 살펴보고 점성학에 근거하여 각 별자리에 속하는 개인의 사회활동, 가정생활, 경제활동, 인간관계, 정신활동 등의 전반적인 분위기, 흐름, 그리고 통찰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속한 환경과 살아온 경험이 모두 다르므로 이 포스팅에 지나치게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