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이야기

12 별자리의 재미있는 특징: 이들이 우주에 있다면 무슨 일을 할까?

by 별공주인 2023. 8. 9.

 

 

우주에서 실제로 빛나는 별자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발전한 점성학은 12 별자리 각각에 고유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 별자리의 특성에 빗대 ”이 별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우주에서 생활한다면 무슨 일을 벌일까?”라는 주제로 다소 냉소적이고 재미있게 각 별자리의 특징을 전달해보고자 합니다.

 

재미있는 12별자리 이미지

 

1. 우주 코디네이터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무슨 일이든 자신감 있게 추진하는 양자리는 도전적인 임무를 두려워하지 않아요. 하지만 아무 일도 아닌 일에 어그로를 끄는 일도 많아요. 별들 간에 일어나는 조그마한 문제에도 판을 깔아 치열한 경쟁을 유도하는 피곤한 친구가 될 수도 있어요.

 

2. 우주 잠수부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실용적이고 안정적인 성격을 가진 황소자리는 우주 깊은 곳을 탐험하며 그 안에 묻힌 보물들을 찾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우주에서 벌어지는 다른 일에는 무관심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그들이 발견하려는 보물은 아무도 관심 없는 것일 수도 있어요.

 

3. 우주 뉴스의 앵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0일)

호기심이 많아 어떤 정보든 빨리 얻고 소화해 전달하는 쌍둥이자리는 우주 곳곳에서 일어나는 속보를 전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자기 관점에서 정보를 판단하다 보니, 정보에 신뢰성이 떨어져 우주가 근거 없는 뉴스로 넘쳐날지도 모르겠어요.

 

4. 우주 힐러 게자리 (6월 21일 - 7월 22일)

따뜻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치유하는 게자리는 우주에서 누구에게나 따뜻한 안식처를 제공하고 감정을 편안하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너무 강하게 표현하다 보니 본인 감정에 우주 전체가 휩싸여 눈치를 봐야 할 때도 있어요.

 

 

5. 우주 스타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자신감이 넘쳐 주변까지 환하게 밝히는 사자자리는 우주의 빛나는 무대에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일을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그가 하는 말과 몸짓이 너무 과장돼서 쳐다보기 힘들고 부담스러워 구석에 있었으면 하는 때가 있어요.

 

6. 우주 바리스타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디테일한 작업에 능숙한 처녀자리는 우주에서 별자리별로 속사정이 담긴 다양한 커피 맛의 비밀을 찾아내 제공하여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너무 자세한 속사정까지 모두에게 말하다 보니 커피를 주문하는 손님이 괴로울 때도 있어요. 조금 단순한 커피가 좋을 때도 있답니다.

 

7. 우주 결정장애 예술가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완벽과 균형을 추구하며 너무나 아름다운 자태로 우리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천칭자리는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지가 항상 고민이에요. 가끔은 결정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우주에 있는 별들이 다른 곳으로 떠나버리기도 해요.

 

8. 우주 인류학 연구자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1일)

심오한 감정의 깊이가 남달라 우주의 어두운 구석도 잘 밝혀내는 전갈자리는 신비롭지만 너무 암울한 이야기로 우리를 우울하게 해요. 우주의 복잡한 면모를 무겁고 어둡게만 설명하지 말고 좀 더 밝게 보여주면 좋을 거예요.

 

 

9. 우주 패션모델 사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놀라운 호기심과 탐구 정신으로 끊임없이 변하는 우주 환경에서도 멋지게 어울리는 옷을 입어 다른 이들을 놀라게 하는 사수자리는 새로운 경험만 찾다가 자신만의 길을 찾지 못하고 떠돌기도 해요. 그냥 입던 옷을 계속 입고, 한 곳에 정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10. 우주 레전드 연예인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우주의 주목을 받으며 오래된 이야기와 전설을 전하는 독특한 매력의 염소자리는 한 번은 좋은데 진부한 이야기만 반복하다 보니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어요. 좀 더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주세요.

 

11. 우주 스타트업 창업가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언제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전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물병자리들은 우주에서도 새로운 일을 찾습니다. 하지만 후회하지 말고 따라오라면서도 막상 가 보면 알맹이가 없는 경우도 많아요. 그런데도 이런 식의 일을 반복하는 걸 보면 참 독특합니다.

 

12. 우주 미스터리 증강현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예민하고 감성적인 성격으로 우주에서 은밀한 이야기를 미스터리한 색깔로 그려내는 물고기자리는 너무 상상력이 풍부해서 현실인 것 같으면서도 비현실적인 이미지가 겹쳐 실체가 무엇인지 비밀스러울 때가 많아요.

 

결론

오늘은 다소 억지스럽지만 각 별자리의 특성을 우주와 연관 지어 다소 냉소적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엉뚱함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면이 일상에서는 오히려 인간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삶의 활력이 되기도 합니다. 서로가 가진 각자의 개성 있는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다면 서로를 이해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