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11월 13일 – 11월 19일)

by 별공주인 2023. 11. 10.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자리의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제목 상자

 

이번 주 천체 변화

이번 주 월요일(13일)에 신월(초승달)이 뜹니다.

 

따라서 이번 주(11월 13일 – 11월 19일) 행성의 위치는 태양과 화성은 전갈자리, 수성이 사수자리, 금성은 천칭자리, 목성과 천왕성이 황소자리, 토성과 해왕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명왕성은 염소자리에 있습니다.

 

수성, 금성, 화성, 토성, 명왕성은 순행하고 있으며, 목성, 천왕성, 그리고 해왕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천체 변화에 따른 전반적인 흐름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신월(New Moon)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달이 뜨는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날은 태양과 달이 합 (Conjunction)을 이루고 있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감정의 동요 없이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월(New Moon)과 만월(보름달: Full Moon)이 의미하는 바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신월과 만월의 의미 알아보기 링크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이번 주 게자리 삶의 중심은 배우자 또는 사업 파트너와 같이 당신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타인과의 관계입니다.

배우자 또는 사업상 동업자 등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과의 관계에서 결단력이 좋아지는 때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의지대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실제로도 그렇게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앞으로 배우자나 애인과의 관계에서 여러분이 주도권을 쥐게 될 것입니다.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가족들과 사이가 좋고 집안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가족 구성원을 포함한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들을 세심하게 살피며 유쾌하게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생활을 포함한 대인 관계에서 약간 들떠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면 현실적인 문제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일이 있다면 각별히 신경을 써야 실수가 없을 것입니다.

 

연애나 취미생활에 적극성을 보이는 시기입니다. 이성에게 인기도 많고 자신도 사랑에 적극적입니다. 다만 충동적인 연애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나 다른 사람과 하는 활동적인 취미 생활에서 무엇이든 자신의 뜻대로 되는 시기입니다. 이럴 때 자제하고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의 감정을 세심하게 살피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작은 문제를 별다른 생각 없이 흘려버리거나 그냥 지나치기 쉬운 때입니다. 연인이나 친구 사이에 생기는 문제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바로바로 개선하고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신월이 뜹니다. 연애와 관련해 별다른 노력 없이 원하는 바를 수월하게 성취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때입니다. 실제로도 연애와 관련해 무언가를 새롭게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여전히 대인 관계가 좋습니다. 인맥이 넓어지고 이로 인해 운이 상승합니다. 여러분도 상대에게 쿨하고 멋진 친구가 됩니다. 동시에 사회문제나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인간관계에 더 세심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행동이 타인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항상 상대를 겸손한 태도로 대하고 배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사람과 신뢰 관계를 잘 구축해야 두고두고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주간 별자리 운세 포스팅은 개인의 정확한 출생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운세가 아닙니다. 생일을 기초로 한 12구간의 태양 별자리 움직임을 살펴보고 점성학에 근거하여 각 별자리에 속하는 개인의 사회활동, 가정생활, 경제활동, 인간관계, 정신활동 등의 전반적인 분위기, 흐름, 그리고 통찰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속한 환경과 살아온 경험이 모두 다르므로 이 포스팅에 지나치게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