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11월 13일 – 11월 19일)

by 별공주인 2023. 11. 10.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자자리의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자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제목 상자

 

이번 주 천체 변화

이번 주 월요일(13일)에 신월(초승달)이 뜹니다.

 

따라서 이번 주(11월 13일 – 11월 19일) 행성의 위치는 태양과 화성은 전갈자리, 수성이 사수자리, 금성은 천칭자리, 목성과 천왕성이 황소자리, 토성과 해왕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명왕성은 염소자리에 있습니다.

 

수성, 금성, 화성, 토성, 명왕성은 순행하고 있으며, 목성, 천왕성, 그리고 해왕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천체 변화에 따른 전반적인 흐름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신월(New Moon)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달이 뜨는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날은 태양과 달이 합 (Conjunction)을 이루고 있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감정의 동요 없이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월(New Moon)과 만월(보름달: Full Moon)이 의미하는 바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신월과 만월의 의미 알아보기 링크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이번 주 사자자리 삶의 중심은 사회적 성공과 가정생활입니다.

일반 직장에 다니든 자기 사업을 하든 사회활동에서 평가가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스스로 어떤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 때입니다. 자신만의 색깔로 무언가를 해보고 싶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독립에 대한 지나친 열망 때문에 기존에 잘해오던 일이나 조직에서 벗어나려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결정을 해도 좋지만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기존의 사람과 조직에서 마무리도 잘해야 합니다.

 

직업적으로 결단력이 좋아지는 때입니다. 강한 의지로 자신이 원하는 것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얻으려 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자신의 일과 관련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주도권을 쥐게 될 것입니다.

 

가정생활이 어떤 형태로든 사회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가정을 소중히 하고 사회적인 일보다 가정에서 발생하는 일을 우선시하는 때도 있습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적절히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정에서 일어나는 문제에 지나치게 집중하고 에너지를 쏟는다면 다른 일을 못 할 정도로 지치고 무기력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네 번째 하우스에서 신월이 뜹니다. 가정생활과 관련해 긍정적인 마음으로 무언가를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가족 또는 배우자의 재산 및 소비 성향 또는 다른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도 있는 때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 문제를 그냥 방치할 가능성이 큽니다. 분위기가 좋다고 눈에 보이는 문제를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문제점을 개선해서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연인 또는 이성 친구와 유쾌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깊고 진지한 관계를 맺으려 하기보다는 상대를 배려하면서 가볍게 만난 것을 선호합니다.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지적이고 미적으로 세련된 취미를 가질 확률도 높습니다. 여행에서 사랑이나 운명적 만남을 할 수도 있는 때입니다.

이 블로그의 주간 별자리 운세 포스팅은 개인의 정확한 출생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운세가 아닙니다. 생일을 기초로 한 12구간의 태양 별자리 움직임을 살펴보고 점성학에 근거하여 각 별자리에 속하는 개인의 사회활동, 가정생활, 경제활동, 인간관계, 정신활동 등의 전반적인 분위기, 흐름, 그리고 통찰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속한 환경과 살아온 경험이 모두 다르므로 이 포스팅에 지나치게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