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9월 11일 – 9월 17일)

by 별공주인 2023. 9. 8.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자리의 9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제목 상자

 

이번 주 천체 변화

이번 주 금요일(15일)에 신월(New Moon)이 시작됩니다. 토요일(16일)에는 수성이 역행을 마치고 다시 순행을 시작합니다.

 

이번 주(9월 11일 – 9월 17일) 행성의 위치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태양과 수성이 처녀자리, 금성은 사자자리, 화성은 천칭자리, 목성과 천왕성이 황소자리, 토성과 해왕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명왕성은 염소자리에 있습니다. 이 중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그리고 명왕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천체 변화에 따른 전반적인 흐름

이번 주 금요일에 신월(New Moon)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달이 뜨는 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날은 태양과 달이 합 (Conjunction)을 이루고 있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감정의 동요 없이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월(New Moon)과 만월(보름달: Full Moon)이 의미하는 바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신월과 만월의 의미 알아보기 링크

 

토요일에는 수성이 역행을 멈추고 순행을 시작합니다. 수성은 지적 활동이나 의사소통을 상징하는 행성입니다. 따라서 각각의 별자리별로 수성이 위치하는 해당 하우스에서 위의 상징적인 의미들이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시기입니다.

 

각 행성의 순행과 역행이 의미하는 바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순행과 역행의 의미 알아보기 링크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이번 주 게자리 삶의 중심은 배우자 또는 사업 파트너와 같이 당신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타인과의 관계입니다.

 

 

 

결혼이나 사업과 관련해 어떤 결심을 서서히 하는 시기입니다. 다소 과격하게 들릴 수도 있으나 장기적으로 볼 때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의지대로 성취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계의 주도권도 여러분이 쥐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금전적으로도 좋습니다. 자신을 위한 소비가 낭비가 아닌 투자가 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가정이 편하게 느껴지지 않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유연한 태도가 가족과의 관계도 편안하고 부드럽게 만들 것입니다. 가족에 대한 사려 깊은 태도와 배려가 빛나는 시기입니다.

 

앤티크 하거나 전통적인 물건, 또는 신비적인 분야에 흥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외국이나 판타지 세계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분야에 몰두하는 것이 현실감각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러한 관심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소비에 있어 실용적으로 계산하여 판단하기 때문에 호락호락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합니다.

 

대신 가벼운 여행이나 취미생활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하기 좋은 때입니다. 금요일(15일)에 여러분의 세 번째 하우스에서 신월이 뜹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가벼운 여행, 취미생활과 관련해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더욱이 주말에 수성이 역행을 마치고 순행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일은 무엇이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인맥으로 인해 운이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목성과 해왕성이 모두 역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인간관계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반드시 가지세요. 이 좋은 운을 계속 유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블로그의 주간 별자리 운세 포스팅은 개인의 정확한 출생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운세가 아닙니다. 생일을 기초로 한 12구간의 태양 별자리 움직임을 살펴보고 점성학에 근거하여 각 별자리에 속하는 개인의 사회활동, 가정생활, 경제활동, 인간관계, 정신활동 등의 전반적인 분위기, 흐름, 그리고 통찰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속한 환경과 살아온 경험이 모두 다르므로 이 포스팅에 지나치게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