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8월 28일 – 9월 3일)

by 별공주인 2023. 8. 24.

황소자리 주간 별자리 운세 제목 상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소자리의 8월 마지막 주 주간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주 천체 변화

이번 주 시작과 함께(28일 자정 직전) 화성이 처녀자리에서 천칭자리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화요일(29일)에 천왕성이 역행을 시작합니다. 목요일(31일)에는 커다란 보름달이 뜹니다. 올해 지구에 가장 근접해서 뜨는 보름달이라 슈퍼 블루문(Super Blue Moon)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번 주(8월 28 – 9월 3일) 행성의 위치는 태양과 수성이 처녀자리, 금성은 사자자리, 화성은 천칭자리, 목성과 천왕성이 황소자리, 토성과 해왕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명왕성은 염소자리에 있습니다. 이 중 수성, 금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그리고 명왕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이센셜 디그니티 설명 링크

 

천체 변화에 따른 전반적인 흐름

화성은 천칭자리에서 디트리먼트(Detriment)에 해당하는 이센셜 디그니티(Essential Dignity) 상태에 있으므로 그 본연의 힘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이번 주 보름달은 각 별자리의 달이 위치하는 하우스와 연관하여 어떤 결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명왕성과 해왕성에 이어 화요일부터 천왕성이 역행을 시작합니다.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이 세 행성이(명왕성은 왜소행성으로 분류됨) 동시에 역행하면서 세계적으로 큰 변화와 변혁이 일어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특히 기후 변화, 대규모 사건 사고 등 자연재해와 인재(人災)가 맞물려 세계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세상의 흐름이나 풍조에 서서히 영향을 받아 우리의 일상이 점점 변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상황을 냉정하게 바라보고 일상에서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자신감 있게 대처하는 것이 이 시기를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이번 주 황소자리 삶의 중심은 사회 속의 자기 자신과 가정생활입니다.

 

사회생활에서 약간 들뜬 감이 있지만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개방적이고 발랄한 태도가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들에게 신선함과 산뜻함을 줍니다.

 

여러분은 주거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금성이 이번 주까지 역행합니다. 집을 꾸미거나 수리하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생각보다 많은 돈을 소비할 수도 있습니다. 지출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꿈과 이상을 구현하기 위해 깊이 있는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대학원 공부 또는 어떤 고등의 지식을 쌓는 공부를 하고 있다면 앞으로 여러분의 직업과 관련해 매우 좋을 것입니다.

 

다소 정적이면서 지적인 사람도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능동적인 사랑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수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친구 또는 연인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31일에 보름달(슈퍼블루문)이 뜹니다. 대부분 사람에게 힘든 때입니다. 친구 또는 연인 관계와 관련해 해결해야 할 문제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정신적으로 힘든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인간관계에 있어 한 단계 더 성숙하는 계기로 삼으면 좋습니다.

 

이번 주 시작과 함께 화성이 노동, 직업, 건강을 상징하는 여러분의 여섯 번째 하우스로 이동합니다.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나 상사와 부딪치기 쉬운 때이니 관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과로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일이나 관계에서 혼자 상상하고 추측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모든 일에 철저히 실용적이고 현실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의 주간 별자리 운세 포스팅은 개인의 정확한 출생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운세가 아닙니다. 생일을 기초로 한 12구간의 태양 별자리 움직임을 살펴보고 점성학에 근거하여 각 별자리에 속하는 개인의 사회활동, 가정생활, 경제활동, 인간관계, 정신활동 등의 전반적인 분위기, 흐름, 그리고 통찰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속한 환경과 살아온 경험이 모두 다르므로 이 포스팅에 지나치게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